FASHIONLOOK BOOK

배우 김용지의 우아한 스프링 룩

배우 김용지의 우아한 스프링 룩 | 1
<사진제공=LF, 닥스(DAKS)>

LF가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는 예술가들의 도시로 유명한 영국 ‘세인트 아이브스’를 콘셉트로 하는 여성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배우 김용지의 우아한 스프링 룩 | 2
<사진제공=LF, 닥스(DAKS)>

버버리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뤽 구아다던(Luc Goidadin)’은 23년 SS시즌 핵심 디자인 콘셉트로 영국을 대표하는 도시 ‘런던(London)’과 예술가들의 도시로 유명한 ‘세인트 아이브스(St.Ives)’, 스코틀랜드의 문화수도인 ‘글래스고(Glasgow)’ 등 영국의 도시 3곳을 여행한다는 것을 주제로 각 지역의 특성과 문화를 담았다. 지난 2월 런던을 주제로 선보인 ‘닥스 런던 트렌치’에 이어 오는 23년 4월 닥스 ‘세인트 아이브스’ 라인을 출시한다.

배우 김용지의 우아한 스프링 룩 | 3
<사진제공=LF, 닥스(DAKS)>

영국 잉글랜드 남서부 ‘콘월(Cornwall)’ 지역에 위치한 세인브 아이브스는 영국의 땅끝마을이라고 할 수 있는 곳으로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해안마을이다. 미술관 ‘테이트 모던(Tate Modern)’ 갤러리 분관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예술촌(Art Colony)’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예술가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다.

배우 김용지의 우아한 스프링 룩 | 4
<사진제공=LF, 닥스(DAKS)>

이번 닥스 컬렉션은 세인트 아이브스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조각과 그림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물을 적용하고 입체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 투피스, 자켓 등이 특징이다. 또한 관광 휴양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 세인트 아이브스의 무드를 담아 올리브컬러, 라이트블루 등 휴양지에 어울리는 청량감 있는 색감과 스트라이프가 반영된 블라우스, 스커트, 니트도 이번 시즌 눈길을 끈다.

배우 김용지의 우아한 스프링 룩 | 5
<사진제공=LF, 닥스(DAKS)>

특히 닥스 세인트 아이브스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공개하는 배우 김용지 화보에서는 닥스가 자체 개발한 불규칙한 패턴 포인트가 돋보이는 플레어 스커트, 자카드 니트뿐만 아니라 데님 원피스, 투피스 셋업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어 이번 시즌 닥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여성 스타일링을 참고해 볼 수 있다.

닥스 세인트 아이브스 컬렉션 라인은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전국 닥스 여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4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컬렉션 화보도 닥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364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