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썸머 시즌까지 활용하기 좋은 프렌치 감성 데일리 룩

썸머 시즌까지 활용하기 좋은 프렌치 감성 데일리 룩 | 1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프렌치 감성의 영 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파리, 그해 여름(Paris, cet été-là)’을 주제로 한 23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썸머 시즌까지 활용하기 좋은 프렌치 감성 데일리 룩 | 2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청량한 아침 바람과 센 강변에서 보낸 여름밤의 낭만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무드를 로라로라만의 프렌치 감성으로 풀어냈으며 마린 스타일의 니트류와 활용도가 높은 반팔 티셔츠, 가벼운 텍스처로 한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썸머 니트 등을 만날 수 있다.

썸머 시즌까지 활용하기 좋은 프렌치 감성 데일리 룩 | 3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베이직한 디자인에 ‘Masion de Rola’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는 캐주얼한 무드는 물론 스포티한 스타일과 오피스룩을 넘나들며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으며 넥 라인과 소매 끝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스퀘어 넥 로고 티셔츠’는 크롭 기장과 셔링을 살짝 가미한 퍼프소매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과감한 스퀘어 넥과 부드러운 골지 소재로 시원하게 연출해 바캉스 룩으로도 잘 어울린다.

세일러 칼라를 우아하게 변형한 ‘마린 칼라 스트라이프 니트’와 ‘세일러 하프 스웻셔츠’는 한여름의 햇살처럼 청량한 느낌을 담았으며 세련된 무드의 ‘라인 칼라 로고 니트’는 클래식한 폴로 니트에 선명한 배색 라인을 더해 트렌디한 감성을 더했다. 또한 지난 시즌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웃 라인 로고 티셔츠’는 베이직한 컬러로 이번 썸머 시즌에도 데일리룩에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썸머 시즌까지 활용하기 좋은 프렌치 감성 데일리 룩 | 6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여유로운 프랑스식 낭만을 담은 로라로라의 23 썸머 컬렉션은 3월 31일, 오늘 부터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W컨셉 등의 온라인 제휴몰과 롯데 영 플라자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썸머 컬렉션 신상품 10% 할인과 로라로라의 뮤즈인 민니의 포스터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91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