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톤헨지, 브랜드 뮤즈로 ‘뉴진스’ 발탁

스톤헨지, 브랜드 뮤즈로 ‘뉴진스’ 발탁 | 1
<사진제공=스톤헨지(STONEHENgE)>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뉴진스(NewJeans)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스톤헨지, 브랜드 뮤즈로 ‘뉴진스’ 발탁 | 2
<사진제공=스톤헨지(STONEHENgE)>

데뷔와 동시에 젠지(Gen-Z)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뉴진스는 특유의 힙하면서도 자연스럽고 풋풋한 이미지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음악을 넘어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드롬급 인기를 끌고 있다.

스톤헨지는 기존 전지현에 추가적으로 뉴진스를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MZ 세대를 아우르는 보다 영하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뉴진스를 통해 기존의 우아한 아름다움과는 또 다른 매력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룩을 선보이고 활발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스톤헨지 브랜드 관계자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멋있는 진(Jean)처럼 세대를 초월한 트렌디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뉴진스와 변치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톤헨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부합하여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뉴진스와 함께 다양한 감성으로 표현할 스톤헨지의 아름다움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스톤헨지와 뉴진스가 선보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는 4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1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