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베르사체, 아이콘 컬렉션 론칭

베르사체, 아이콘 컬렉션 론칭 | 1
<사진제공=베르사체>

베르사체는 밀라노 하우스의 테일러링 노하우와 수십 년간의 당당하고 완벽한 여성들의 옷을 책임진 경험을 토대로 이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은 베르사체의 아이코닉한 아워글래스 (모래시계) 실루엣이다.

“저는 이 컬렉션의 모든 제품을 지난 수십 년 동안 입어 왔으며 앞으로도 입을 것임을 확신합니다. 이번 컬렉션의 모든 피스들은 여러분의 몸과 완벽하게 하나가 될 것이며 단순하지만 강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언제나 저에게 영감을 주는 세상의 모든 여성들이 베르사체를 입음으로서 스스로 어떻게 느끼는지 이야기 헤 주기를 바랍니다. 존중받는, 충만한 자신감과 태도로서 - 아이콘이 된 것처럼요!” 라고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말한다.

베르사체, 아이콘 컬렉션 론칭 | 4
<사진제공=베르사체>

한편, 앤 해서웨이는 “저에게 Versace Icons 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한 엣지 있는 우아함입니다. 도나텔라의 강력한 비전으로 표현된 이번 캠페인 안의 저의 모습은 스스로 자랑스럽게 느낍니다. 또한 이 놀라운 경험에서 저에게 가장 큰 인상을 남긴 것은 Donatella의 마음, 관대함, 친절입니다. 그녀와 베르사체의 모든 사람들은 환영과 응원으로 맞아 주었고, 이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베르사체 여성이 된다는 것은 얼마나 설레는 일인지요!” 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 캠페인은 사진작가 Mert와 Marcus의와 배우 Anne Hathaway가 일상적인 옷차림의 아이콘에 초점을 맞추어 전개 되고, 모든 컬렉션은 매장과 Versac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6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