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런웨이 방불케 하는 셀럽들의 모스키노 룩

런웨이 방불케 하는 셀럽들의 모스키노 룩 | 1
<사진제공=모스키노(MOSCHINO), 티파니 영>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모스키노(MOSCHINO)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서 티파니 영, 모델 김성희와 한현민 그리고 보이 그룹 소디엑의 멤버 렉스와 범수가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런웨이 방불케 하는 셀럽들의 모스키노 룩 | 4
<사진제공=모스키노(MOSCHINO), 모델 김성희>

티파니 영은 하트와 플라워 패턴의 브라탑과 블랙 트라우져를 믹스매치해 그녀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모델 김성희는 튜브형 하트가 들어간 블랙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착용했다. 모스키노만의 심플하면서도 키치한 레드 하트가 포인트로 좋다.

뿐만 아니라, 모델 한현민은 블랙 체크패턴 수트와 모스키노의 상징적인 레드 체크패턴 셔츠로 구성된 런웨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마치 패션쇼를 보는 듯한 룩을 연출했다.

런웨이 방불케 하는 셀럽들의 모스키노 룩 | 7
<사진제공=모스키노(MOSCHINO), 소디엑 렉스와 범수>

보이그룹 소디엑의 렉스와 범수는 2023 S/S 남성 컬렉션 중 예술가 토니 비라몬테스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재킷과 트라우져 셋업피스로 룩을 완성했다. 선명한 팝컬러가 대조를 이루며 그들의 상반되는 매력을 잘 나타낸다.

런웨이 방불케 하는 셀럽들의 모스키노 룩 | 10
<사진제공=모스키노(MOSCHINO), 현대백화점 판교 모스키노 매장 전경>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 입점한 모스키노 매장에서는 여성과 남성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최신 레디-투-웨어 (Ready-To-Wear)를 비롯한 백, 슈즈,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인다. 전체적인 매장의 컬러 팔레트는 컬렉션이 가장 눈에 띌 수 있도록 화이트 톤을 사용해 모스키노만의 키치함을 더한 옷걸이 장식의 행거가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3 S/S 여성 컬렉션은 모스키노의 아이콘인 하트 모양을 재해석하여 인플레이션 (INFLATION)이라는 단어를 색다르게 트위스트 했다.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튜브가 더해진 플레이풀한 데이 웨어, 레드 컬러의 하트 튜브가 강조된 이브닝 웨어 그리고 액세서리 전반에 걸쳐 완벽한 형태를 갖춘다.

2023 S/S 남성 컬렉션은 고인이 된 예술가 토니 비라몬테스(Tony Viramontes)의 상징적인 작품과 우상 파괴적인 접근을 컬렉션에 고스란히 담음으로 그를 향한 경의를 표하는가 하면, 비라몬테스의 작품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팝컬러를 더하며 컬러풀한 컬렉션을 완성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셀럽들이 행사에서 착용한 모스키노의 2023 S/S 컬렉션은 모두 모스키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49.1k Likes
2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