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F, 잘파세대 공략하는 ‘캠브리지’ 공식 론칭

LF, 잘파세대 공략하는 ‘캠브리지’ 공식 론칭 | 1
<사진제공=LF 캠브리지>

생활문화기업 LF는 1209년 설립된 영국 명문 대학교 캠브리지(University of Cambridge)와 상표권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선보이는 패션브랜드 ‘캠브리지(University of Cambridge)’를 공식 론칭 한다고 13일 밝혔다.

LF, 잘파세대 공략하는 ‘캠브리지’ 공식 론칭 | 2
<사진제공=LF 캠브리지>

LF는 캠브리지 대학교의 800년을 이상 이어온 역사적 가치와 학문에 대한 탐구적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노멀(NEW NORMAL)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재탄생 시킨다. LF가 전개하는 캠브리지는 끊임 없는 호기심이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나아가 세상에 활력을 준다는 ‘탐구하는 삶(Endless Curious Life)’을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제안하며 관련된 심볼과 아이콘을 시각화한 디자인 의류를 제안한다.

LF, 잘파세대 공략하는 ‘캠브리지’ 공식 론칭 | 3
<사진제공=LF 캠브리지>

메인 고객층으로는 10대부터 20대 초,중반 남녀인 잘파세대(Zalpha)로 지정하고 종합 의류 라인부터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까지 운영하는 토탈 패션 브랜드로 운영한다. 추후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춰나가 성별 및 연령 제한이 없는 소비층을 가진 브랜드로서 포지셔닝하고자 한다. 캠브리지는 무신사(MUSINSA)를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전문 브랜드로 론칭해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LF, 잘파세대 공략하는 ‘캠브리지’ 공식 론칭 | 4
<사진제공=LF 캠브리지>

이번 시즌 캠브리지는 ‘OFF THE RECORD(오프 더 레코드)’를 주제로 △스포츠클럽(Sport Club) △과학수업(Science Class) △방과후 탐구시간(After Curious Time)을 컨셉으로 비주얼 착장 화보를 선보인다. 대학생들의 수업시간부터 방과후 생활에서의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을 캠브리지와 함께 연출 했다. 또한 캠브리지와 함께하는 일상 속 모습을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로 촬영한 영상 3편도 무신사 캠브리지 브랜드숍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F 캠브리지 관계자는 “LF 캠브리지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영국 캠브리지 대학교가 가진 정통성과 역사적 가치, 학문 탐구적 헤리티지를 패션으로 선보이고자 한다”라며 “앞으로 캠브리지는 대학생들과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과 이색 브랜드들과의 콜라보 상품 출시 등 탐구하는 삶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19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