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4월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성료

4월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성료 | 1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는 4월 위뜨데이를 맞아 지난 9일 개최한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4월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성료 | 2
<사진제공=㈜그리티>

특히 이번 클래스는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위뜨의 컨셉 스토어인 ‘위뜨하우스’에서 처음 진행되어 보다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으며, 참여자들은 한 자리에서 위뜨 브랜드를 체험하면서 동시에 이제껏 없었던 프리미엄하고 특별한 전문 요가 클래스를 즐길 수 있었다.

4월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성료 | 3
<사진제공=㈜그리티>

4월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는 위뜨 앰버서더이자 ‘하체 스트레칭의 레전드’로 잘 알려진 강하나 강사가 함께해 큰 호응을 얻었다. 클래스는 <힐링 스트레칭 요가>의 테마로 그 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주며 내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는 시간으로 운영됐다. 당일 현장에서 “스트레칭으로 몸과 마음이 모두 힐링 되는 특별한 경험이었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고 퀄리티 요가 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등의 참여자들의 생생한 후기가 쏟아졌다.

4월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 성료 | 4
<사진제공=㈜그리티>

이번 클래스에서는 강하나 강사가 브랜드 뮤즈로 함께 하고 있는 홈 에스테틱 브랜드 ‘아로망’과의 콜라보도 진행되어 아로망 괄사를 이용한 하체 스트레칭 요가 등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요가 클래스 종료 후에는 응모하였으나 아쉽게도 참여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1분 스트레칭 요가’ 컨텐츠를 위뜨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강하나 강사가 직접 픽(Pick)한 위뜨의 베스트 제품과 추천 코디까지 담은 풍성하고 다양한 컨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위뜨는 지속적으로 브랜드 데이로 지정된 매월 8일 위뜨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위뜨데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는 마스터급 레벨을 보유한 전문 강사와 함께 매월 그 달의 테마를 정해 참여자를 모집해 진행한다. 올해에는 한단계 나아가 위뜨를 접해보지 못한 신규 고객들을 위한 초보 요기니들을 대상으로 한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거나, 서울•경기권 외의 첫 지방권역에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고 위뜨만의 브랜드 감성 및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 퀄리티의 프리미엄 요가클래스를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그 동안 진행된 위뜨의 요가클래스는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한 ‘어머니와 자녀가 함께하는 파트너 요가’, 서울숲에서 즐기는 ‘자연 속 힐링 요크닉’,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페리에와 함께 한 ‘웰니스 요가’, 이색적인 소리 명상의 ‘레지넌스 플로우 요가’, 연말을 맞아 제주맥주와 진행한 ‘비어요가’, 프랑스 프리미엄 생수 ‘에비앙’과 함께 부산에서 진행한 ‘몸도 마음도 IN&OUT 밸런스 요가’ 등 다채로운 컨셉의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왔다. 위뜨는 이를 통해 완벽한 핏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모두 살린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로서 갖고 있는 뛰어난 기능성과 전문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위뜨는 내달 5월에 예정된 클래스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특별히 모녀가 함께 수강할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모녀가 함께하는 요가클래스’로 이번에도 응모율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13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