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바람막이로 스타일리시하게 야외 라이프 스타일 즐기는 법

바람막이로 스타일리시하게 야외 라이프 스타일 즐기는 법 | 1
<사진제공=MLB(엠엘비)>

엔데믹을 맞이하여 야외 활동이 늘어난 요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소비자의 선호도를 높인 MLB(엠엘비) 바람막이 재킷 라인이 인기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바람막이 컬렉션을 통해 코로나에서 벗어나 다시 자유로워진 일상에서 편하면서도 엣지 있게 코디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붐업을 일으켰던 애슬레저, 여행 라이프 룩에 맞췄기 때문에 힙한 룩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특히 눈여겨볼 만하다.

바람막이로 스타일리시하게 야외 라이프 스타일 즐기는 법 | 4
<사진제공=MLB(엠엘비)>

첫 번째로 주목할 제품은 ‘MLB 베이직 바람막이’이다. 홑겹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으로, MLB만의 아이덴티티 로고와 E 스트링으로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박시한 핏이라 어떤 이너와도 매치하기 좋다.

바람막이로 스타일리시하게 야외 라이프 스타일 즐기는 법 | 5
<사진제공=MLB(엠엘비)>

다음은 ‘여성 베이직 미디움 로고 바람막이’이다. 시크한 블랙 색상과 후드 스트링과 왼쪽 가슴의 로고 포인트로 안 꾸민 듯 꾸민 듯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외에 베이지, 퍼플 컬러도 있다. 크롭 기장으로 다리는 길어 보이며, 넉넉한 품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바람막이로 스타일리시하게 야외 라이프 스타일 즐기는 법 | 6
<사진제공=MLB(엠엘비)>

마지막으로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클래식 모노그램 전판 프린트 바람막이’이다. 앞서 언급했던 단색의 제품들과는 달리 프린팅 로고 패턴이 포인트인 이 제품은 스포티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이 포인트를 줬다.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바람막이이다. 또한 같은 패턴의 우븐 팬츠와 함께 매치하여 셋업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MLB의 더 많은 바람막이 화보 및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