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카리나가 제안하는 올봄 ‘고프코어’ 룩

20260212 mlb 1 1
[사진제공=MLB]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가 25SS 시즌 카리나를 앰버서더로 발탁한 이후 활발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카리나와 함께한 26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AD-KFA
20260212 mlb 3 2
[사진제공=MLB]

이번 화보는 MLB의 대표 아이템인 바람막이를 중심으로 힙하면서도 스포티브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카리나의 이미지와 MLB의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AD-KFA
20260212 mlb 2 3
[사진제공=MLB]

이번 26SS 화보에서 카리나는 고프코어 무드를 반영한 ‘메가로고 2L 커브 바람막이’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등판의 메가 로고와 앞판 가슴의 입체 포켓이 특징인 해당 제품은 힙을 살짝 덮는 오버핏 실루엣으로 남녀 모두에게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20260212 mlb 6 4
[사진제공=MLB]

리플렉티브 소재를 적용한 등판 메가 로고가 스타일에 힙한 포인트를 더하며, 핸드 및 가슴 포켓과 후드 챙 디테일을 갖춰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20260212 mlb 5 5
[사진제공=MLB]

여기에 카리나 착용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급등했던 ‘플러시 미야옹 비니’의 SS 시즌 버전인 ‘썸머 크로셰 미야옹 비니’를 매치해, 간절기 시즌까지 활용 가능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20260212 mlb 7 6
[사진제공=MLB]

또 다른 착장에서는 25FW 시즌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그니처 볼캡 라인의 봄 시즌 신규 컬러인 ‘시그니처 언스트럭처 볼캡’을 착용했다. MLB의 시그니처 팀 로고를 담은 해당 시리즈는 뉴욕 양키즈, LA 다저스, 보스턴 레드삭스, 뉴욕 메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등 다양한 팀 로고를 중심으로 스트럭처와 언스트럭처 핏, 폭넓은 컬러 구성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260212 mlb 4 7
[사진제공=MLB]

여기에 트렌디한 원숄더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성 베이직 오프숄더 맨투맨’과 ‘여성 베이직 레이스 러플 세미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MLB 대표 볼캡룩에 발레코어 무드를 조화롭게 더했다.

카리나는 MLB 앰버서더 공개 이후 화보 촬영을 비롯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행사 방문, 카리나 에디션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오며 꾸준한 화제를 모아왔다. MLB는 이번 26SS 시즌 화보 공개를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리나 미공개 화보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13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에디터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