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센스 넘치는 선물 리스트

가정의 달 5월, 어버이날부터 부부의 날, 성년의 날, 스승의 날 까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실용적이면서 센스 있는 기프트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센스 넘치는 선물 리스트 | 1
▲ 1.위크엔드 막스마라 2.코치 3.보스

‘기프트 아이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들부터 만나보자. 이 세 가지는 어떤 기념일이든 선물 하기 좋은 TOP3로 꼽힌다.

먼저 스카프는 봄부터 가을까지 가볍게 포인트로 걸쳐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여성을 타겟으로 한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 상대방의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갑과 벨트는 가장 실용적이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아이템으로 기념일 선물로 빠지지 않는다. 벨트는 무난한 디자인과 비교적 과하지 않은 가격대로 남성 선물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갑 선물은 옛 부터 ‘재물과 행운을 가져다 준다’ 는 의미가 있어 뜻 깊으면서도 남녀노소 불문하고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 가지 팁으로 지갑을 고를 때에는 현금 보다 카드 사용량이 더 늘어난 요즘 추세에 맞추어 카드 지갑으로 센스까지 챙겨보자.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센스 넘치는 선물 리스트 | 2
▲ 4.레페토 5.보스 6.퓨잡

뻔하지 않은 선물이 고민이라면 슈즈, 자켓과 같은 패션 아이템을 추천한다. 단, 튀지 않는 플랫 슈즈나 착화감이 편안한 스니커즈, 클래식한 컬러감과 미니멀한 디테일의 제품을 선택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으면서 패션 센스까지 갖춘 스타일리시한 선물을 준비해보자.

부드러운 스킨 톤 컬러의 플랫 슈즈는 원피스부터 데님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해 봄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좋고, 야외 활동이 잦은 봄/여름 시즌에는 기능성까지 갖춘 메쉬 소재의 스포티한 스니커즈를 선물 해보는 건 어떨까?

기온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미니멀한 자켓 아이템 또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활동성이 뛰어나고 유행 타지 않는 깔끔한 실루엣의 자켓은 나이대에 관계 없이 착용 가능해 부모님, 남편,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8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