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유, 힙한 셋업 스타일링

아이유, 힙한 셋업 스타일링 | 1
<사진제공=뉴발란스>

뉴발란스가 스포츠와 문화의 경계에서 자리를 빛내고 있는 브랜드 앰배서더 및 선수들과 함께 제작한 2023년 글로벌 ‘We Got Now’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 캠페인은 대표적인 야구선수 쇼헤이 오타니, 뮤지션이자 배우인 잭 할로우, 테니스 슈퍼스타 코코 가우프, 육상 월드 챔피언 시드니 맥라렌, 그리고 전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아이유(IU)가 출연한다.

아이유, 힙한 셋업 스타일링 | 4
<사진제공=뉴발란스>

4월 공개되는 이번 광고 영상에는 촬영장 백 스테이지, 카메라가 꺼진 후에도 촬영장을 즐기는 셀럽 아이유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아이유, 힙한 셋업 스타일링 | 5
<사진제공=뉴발란스>

이번 캠페인을 공개하며, 뉴발란스의 CMO이자 상품 총괄 부사장인 Chris Davis에 따르면 “뉴발란스의 ‘We Got Now’ 캠페인의 3년 차를 맞으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브랜드의 앰배서더들이 스포츠와 문화의 경계에서 살고 있는 뉴발란스 고객들에게 지금 순간에 대한 즐거움과 자유에 대해 자극을 주고자 한다.”며, “우리는 고객들이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존중하며 지금을 즐길 수 있도록 계속 독려할 것이다.” 고 공개 소감을 밝혔다.

뉴발란스 ‘We Got Now’ 캠페인은 전세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소셜 미디어 및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2023년 연간 라이브될 예정이다. 최신 ‘We Got Now’ 캠페인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1k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