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고민시의 청량한 여름 무드, 싱그러운 데일리 룩

고민시의 청량한 여름 무드, 싱그러운 데일리 룩 | 1
<사진제공=매거진 데이즈드, 지미추>

배우 고민시가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가 공개한 이번 화보는 일본 도쿄를 배경으로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어줘; You live in me”라는 컨셉으로 촬영되었다.

고민시의 청량한 여름 무드, 싱그러운 데일리 룩 | 2
<사진제공=매거진 데이즈드, 지미추>

화보 속 고민시는 청량한 여름 무드 속 나른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잘 표현 했다. 그녀는 니트 크롭톱과 블랙 컬러 숏팬츠, 여기에 루즈 삭스와 깔끔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고민시의 청량한 여름 무드, 싱그러운 데일리 룩 | 3
<사진제공=매거진 데이즈드, 지미추>

화이트 셔츠에는 이국적 느낌의 페이즐리 스커트를 매치해 페미닌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고민시만의 독보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보를 완성했다.

고민시의 청량한 여름 무드, 싱그러운 데일리 룩 | 4
<사진제공=매거진 데이즈드, 지미추>

특히, 그녀가 화보 속 착용한 스니커즈와 호보백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의 다이아몬드 컬렉션 제품으로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다이아몬드 라이트 맥시’는 니트, 나파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제작된 레이스업 스타일의 스니커즈로, 유니크한 플랫폼 디테일과 라운드 토 디자인으로 어디든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한 신발 이라고 할 수 있고 ‘다이아몬드 틸다 슬링백’은 체인 장식과 스퀘어 토 디자인으로 다가올 여름 필수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한편 ‘다이아몬드 소프트 호보백’은 체인 디테일로 고급스러움과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으로 투웨이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 이다.

고민시가 착용한 지미추 제품은 지미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