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클로젯, 2023 FW 컬렉션 프리뷰 에디션 공개

비욘드클로젯, 2023 FW 컬렉션 프리뷰 에디션 공개 | 1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2023 FW 컬렉션 프리뷰 에디션을 공개한다.

비욘드클로젯, 2023 FW 컬렉션 프리뷰 에디션 공개 | 2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비욘드클로젯은 지난 3월에 개최된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2023 FW 컬렉션 ‘Gallery NoWhy’를 선보였다.

비욘드클로젯, 2023 FW 컬렉션 프리뷰 에디션 공개 | 3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비욘드클로젯의 2023 FW 시즌은 안국동에 위치한 갤러리 노와이와의 협업으로 특별 진행, 이에 4월 28일(금) 갤러리 노와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에 한해 컬렉션 제품을 선출시한다.

갤러리 노와이 에디션은 현대미술 작가들의 작품을 비욘드클로젯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자수와 프린트 등으로 표현, 이를 다양한 아이템 위에 선보인다. 특히 갤러리 노와이 소속 이재상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도상은 블루종과 가방으로 출시돼 소비자들로 하여금 단순한 패션 아이템을 넘어 하나의 현대 미술 작품을 콜렉팅하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비욘드클로젯은 갤러리 노와이 에디션 출시와 함께 이를 기념한 특별 팝업스토어도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5월 27일과 28일까지 양일간 안국동 갤러리 노와이에서 진행되며, 갤러리 노와이 에디션을 비롯해 비욘드클로젯의 여러 라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의 2023 FW 컬렉션, 갤러리 노와이 에디션은 4월 28일(금)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의 온라인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