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로서 배우 김고은은, 11년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간판으로 활동하고 있는 공유와 함께 브랜드의 얼굴을 대표할 예정이다. 업계에서는 이를 두고 7년 전 큰 사랑을 받았던 국민 드라마 <도깨비> 에서의 김고은과 공유의 만남을 떠올리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향후 행보에 주목하고 있다.
2012년 영화 <은교>의 주인공으로 충무로에 혜성처럼 나타난 배우 김고은은 드라마 <도깨비>, <유미의 세포들 1,2>, <작은 아씨들>에 이어 최근 영화 <영웅>의 설희 역으로 열연,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서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오가며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배우 김고은 특유의 기분 좋은 미소와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배우로서 본인만의 작품 철학을 바탕으로 세워 온 진취적인 아우라가 디스커버리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삶의 태도와 부합하여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모델 발탁 발표와 함께 김고은의 23SS 우먼스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 속 김고은은 다양한 애슬레저 활동에서 착용 가능한 애슬레저 원피스, 프리미엄 트레이닝 셋업, 크롭 티셔츠, 경량 바람막이 등을 선보이며 건강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로서 디스커버리의 여정을 함께 하게 된 김고은이 실용적이고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이는 디스커버리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제품과 라인업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