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3 썸머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 했다.
‘파리, 그해 여름(Paris, cet été-là)’을 주제로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23 썸머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은 뉴시즌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티셔츠와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썸머 니트,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로라로라만의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은 레터링 로고 티셔츠는 네크라인과 소매 부분을 배색으로 처리한 링거 티셔츠부터 축구 유니폼을 연상케 하는 스포티한 무드를 담은 티셔츠와 리본 디테일의 크롭 티셔츠 등 다채롭게 선보이진다. 베이직한 실루엣과 세련된 디테일 덕에 데님, 스커트, 쇼츠 등 어디에나 근사하게 매치되어 활용도가 높다.
지난 시즌 10차 리오더까지 진행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아웃라인 로고 티셔츠는 니트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소매부분은 턱 디테일로 볼륨감 있게 연출하고 전면에 자카드로 연출한 로고가 고급스럽다.
리본 여밈으로 사랑스럽게 연출한 가디건은 슬리브리스 탑이나 원피스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으며 스트라이프와 세일러 카라로 청량한 무드를 선사하는 니트는 리조트룩에도 더없이 잘 어울린다. 또한 톡톡한 소재로 한여름까지 가볍게 걸치기 좋은 다양한 니트들을 만날 수 있다.
여유로운 한여름밤의 낭만을 담은 로라로라의 썸머 컬렉션은 4월 2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W컨셉 등의 제휴몰, 롯데영플라자, 신세계경기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10% 할인과 제품 구매시 민니의 썸머 비공개 포토카드 3종을 제공하고, 5만원 이상 구매시 로라 하트 실버핀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