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닷컴, 스페인 SPA 브랜드 ‘망고’ 브랜드몰 오픈

20131230_lotte-mango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이 스페인 SPA 브랜드 망고(MANGO)와 손잡고 ‘망고 베스트 브랜드몰’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망고 베스트 브랜드몰은 국내 최초로 스페인 본사와 직접 거래하는 제휴 온라인몰로 망고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성의류 라인 ‘MANGO’와 남성의류 ‘H.E BY MANGO’ 그리고 잡화 라인 ‘TOUCH’ 제품을 제공하며, 내년 1월 말에는 키즈 라인을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닷컴은 매달 발행하는 룩북을 통해 망고가 제안하는 최신 트렌드를 제공하며, 국내 오프라인 매장보다 다양한 상품 및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쇼핑 편의를 극대화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상품 결제시 롯데포인트, L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교환, 환불, 문의를 모두 롯데닷컴에서 담당한다.

현재 롯데닷컴에 입점된 망고 상품은 총 1천여 종이며 내년 1월 첫 주에는 망고 2014 S/S 시즌 상품 약1천여 점이 추가로 입고할 계획이다.

롯데닷컴 패션의류팀 박수영 매니저는 “기존 망고 상품을 구입하려면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찾거나 해외 직영몰을 이용하는 수 밖에 없었다”며 “이번 망고 베스트 브랜드몰 오픈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망고 쇼핑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망고 베스트 브랜드몰 오픈을 기념해 2013 F/W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 중이다.

320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