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가정의 달, 우리 가족 댕댕이들을 위한 아이템 추천

가정의 달, 우리 가족 댕댕이들을 위한 아이템 추천 | 1
<사진 제공=①MLB ②바잇미 ③위글위글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패션 유통업계에서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을 위한 아이템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가정의 달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먼저, 반려동물과 트렌디한 커플룩을 즐기고 싶다면 엠엘비와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펫웨어는 어떨까?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엠엘비에서는 펫템과 집사템을 나누어 시밀러룩으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모노그램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후드 아이템과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베이직 로고 캡은 귀염 뽀작한 느낌으로 펫팸족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가정의 달, 우리 가족 댕댕이들을 위한 아이템 추천 | 2
<사진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프렌치 감성으로 지난해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마르디 메크르디는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펫 컬렉션을 출시하며, 반려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다채로운 룩을 제안하고 있다.

가정의 달, 우리 가족 댕댕이들을 위한 아이템 추천 | 3
<사진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패션업계 뿐만 아니라 펫 시장에서도 사랑스럽고 실용성 있는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는 의류부터 식품까지 자체 브랜드 제품(PB)을 꾸준하게 출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바잇미는 분리불안과 문제행동을 교정하는 특색 있는 노즈워크 아이템을 제작해 제주항공과 팔도 등 이색 콜라보를 진행하며 반려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반려동물에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위글위글 매장에 들러 보자. 최근 압구정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컬러풀한 감성을 바탕으로 생활용품부터 펫웨어까지 선보이며 반려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07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