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힙합계 우상 ‘듀스’, 부밍스낵 첫 주인공 선정

힙합계 우상 ‘듀스’, 부밍스낵 첫 주인공 선정 | 1

부밍스낵(BOOMING SNACKS)이 국내 최초로 대중문화 아이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는 12일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힙합계 우상 ‘듀스’, 부밍스낵 첫 주인공 선정 | 2

‘컬쳐’와 함께하는 스낵이라는 모티브로 탄생된 부밍스낵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문화의 아이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직 ‘한정판’으로만 출시되는 브랜드다. 기존에 출시되고 있는 일반 스낵들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리쉬한 패키징 콘셉트가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아티스트, 패션 브랜드, 일러스트, 공연, 캐릭터, 스트리트 컬쳐 등 다양한 문화의 아이콘들과 협업을 통해 한정판 라인들로 전개될 예정이다.

힙합계 우상 ‘듀스’, 부밍스낵 첫 주인공 선정 | 3

첫 번째 아이콘으로 대한민국 힙합 문화의 개척자이자 현재 활동하고 있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리스펙트 대상이 되고 있는 듀스가 선정되었다. 듀스는 세련된 음악과 멋진 패션 감각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이런 한국의 힙합 음악과 문화의 대중화에 선구자적인 역할을 한 듀스가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고, 부밍스낵은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30주년 한정판 에디션을 발매한다.

더불어 부밍스낵에는 다양한 굿즈가 제공된다. 문화 아이콘과 콜라보레이션하는 컨셉에 이어 한정판으로만 판매되는 제품으로 스티커와 포토카드 같은 굿즈들도 판매에 중요한 역할을 할 계획이다. 이러한 팬덤이 작용하는 특성을 잘 파악하여 부밍스낵의 과자 출시에는 항상 한정판에 맞는 굿즈가 제공된다.

한 가지 컨셉으로 수년간 파는 기존 과자와는 다른 스낵으로 듀스로 시작하여 지속적인 제품 출시 예정이다.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하나의 브랜딩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1년에도 여러 번 신상이 드랍된다. 듀스를 시작으로 한 만큼 한국 힙합 음악의 뒤를 이어가는 힙합 아티스트 시리즈 혹은 신곡이 나오는 K-POP 스타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이 기획 중에 있다.

한편, 부밍스낵 ‘듀스 30주년 에디션’은 일반 스토어에서는 구매할 수 없으며,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을 통해서 2023년 5월 12일부터 5월 15일까지, 4일간 선착순 방식으로 한정 수량 발매 예정이다.

284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