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로피아나, 2023 리조트 컬렉션 론칭

로로피아나, 2023 리조트 컬렉션 론칭 | 1
<사진제공=로로피아나(Loro Piana)>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는 2023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사람들의 여유로운 여가 생활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몸을 따라 미끄러지듯 편안한 실루엣과 여름의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로로피아나, 2023 리조트 컬렉션 론칭 | 2
<사진제공=로로피아나(Loro Piana)>

늘 최고의 소재만을 고집하는 로로피아나는 하우스만의 노하우와 전통에 기반한 섬세하고 쾌적한 고급 연사를 실크, 코튼, 린넨에 결합한 독창적인 소재와 더불어 가장 가벼운 직물에서부터 트위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감을 만들어냈다. 또한 컬러 팔레트는 새벽부터 석양이 지는 모습까지 담아내었고 여기에 역동적인 스트라이프, 은은한 플라워 프린트도 더했다.

로로피아나, 2023 리조트 컬렉션 론칭 | 3
<사진제공=로로피아나(Loro Piana)>

지중해의 느낌을 담은 남성복과 여성복은 최상의 우아함을 표현하며, 실용성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데일리 룩으로 일상의 구속에서 벗어나 완전한 해방감을 느끼게 한다. 깊은 사이드 슬릿과 넓은 소매, 멀티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튜닉, 오렌지 톤의 플라워 프린트 수트 등이 대표적인 예이다.

로로피아나, 2023 리조트 컬렉션 론칭 | 4
<사진제공=로로피아나(Loro Piana)>

한편, 로로피아나는 2023 리조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5월 17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컬렉션은 팝업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80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