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프씨(대표 정휘욱)의 가방 브랜드 에스콰이아 컬렉션(ESQUIRE COLLECTION)이 뮤지컬 ‘맘마미아’와 함께 모녀를 위한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 정기 세일과 동시에 2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총 1,500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영등포, 청량리, 미아, 분당점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1명) VIP석 티켓, 2등(5명)과 3등(10명)에게는 각각 R석, S석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4등(10명)에게는 에스콰이아 컬렉션 지갑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위의 4곳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는 새해 맞이 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브랜드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1등(1명)과 2등(2명)에게는 각각 40만원 상당의 여성 핸드백과 남성 가방을, 3등(10명)과 4등(20명)에게는 각각 여성 지갑, 남성 지갑을 제공한다.
이에프씨 관계자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로맨틱한 모녀들의 이야기가 에스콰이아 컬렉션의 새로운 콘셉트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이 함께 행복한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콰이아 컬렉션은 2014 S/S 시즌부터 패션을 중시하는 트렌디한 엄마와 패셔너블한 딸이 함께 들 수 있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가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지난해 까다로운 검증을 거진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을 중시하는 디자인을 제안하며 고급화 전략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