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셀럽들 다 모인 ‘DG 로고 백’ 론칭 포토월 행사

셀럽들 다 모인 ‘DG 로고 백’ 론칭 포토월 행사 | 1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NCT 도영>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DG 로고 백 론칭 이벤트를 기념하여 청담 플래그십에 설치된 거대한 DG 로고 백 조형물 앞에서 포토월을 진행했다.

셀럽들 다 모인 ‘DG 로고 백’ 론칭 포토월 행사 | 2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혜리>

현장에는 지난 5월 한일 앰버서더로 공식 임명된 NCT 멤버 도영을 포함해 혜리, 나나, 고민시, 아이브 가을, 오예주, 몬스타엑스 셔누, 안보현, 배인혁, 기은세, 효연, 제시 등 많은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셀러브리티들은 모두 돌체앤가바나의 에센셜 라인인 DG 로고 백을 스타일링한 다채로운 룩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위해 마련된 플래그십 루프탑 무대에서는 DJ 효로 활동하고 있는 효연이 화려한 디제잉을, 제시가 공연을 진행하며 퍼포머로서의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셀럽들 다 모인 ‘DG 로고 백’ 론칭 포토월 행사 | 9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효연>

DG 로고 백은 미니멀하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에 전면 퀼팅 처리한 DG 로고 디테일이 특징이며,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브랜드의 DNA를 그대로 녹여낸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DG 로고 백은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의 쇼퍼 백, 숄더 백, 크로스바디 백으로 출시되며 돌체앤가바나 청담 플래그십을 포함한 국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럽들 다 모인 ‘DG 로고 백’ 론칭 포토월 행사 | 12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배인혁>

한편 돌체앤가바나는 브랜드 로고와 DG 로고 백 디자인을 접목한 AR(증강현실) 필터와 인스타그램 필터를 제작해 선보이며 새로운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321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