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 1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프렌치 감성의 영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 낭만 가득한 여름 휴가를 위한 23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 2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남프랑스의 여유로운 무드와 로라로라만의 클래식한 터치를 동시에 녹여낸 23 리조트 컬렉션은 몸에 부드럽게 감기는 편안한 소재와 리본과 셔링 등의 로맨틱한 디테일을 믹스해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 3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로라로라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보더 칼라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스윔수트부터 러블리한 레이스 비키니,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가디건과 커버업 스커트는 물론 리조트에서의 근사한 저녁 시간을 위한 블라우스와 원피스, 리조트룩에 완벽하게 매치되는 라피아 햇과 라피아 백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 4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볼드한 스트라이프가 클래식한 매력을 선사하는 ‘보더 칼라 스윔수트’와 세일러 칼라와 플랩 디테일로 캐주얼하게 연출한 ‘세일러 스윔수트’, 네트라인의 레이스와 셔링 소매로 우아함을 강조한 ‘레이스 스윔수트’는 바디라인을 커버해주는 디자인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다. 여기에 쇼츠나 스커트 등을 함께 매치하면 쿨한 바디수트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미니멀한 실루엣과 리본 디테일로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한 ‘리본 스윔수트’와 ‘레이스 비키니’는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크롭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가디건과 하프 셔츠는 수영복 위에 걸쳐 시크한 커버업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으며 레이스 크롭 블라우스와 니트 슬리브리스 등은 휴가지는 물론 내추럴하고 시원한 데일리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강렬한 햇빛을 막아줄 커다란 챙의 라피아 햇과 선바이져, 리본을 달아 사랑스러운 무드를 강조한 라피아 백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 7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여름 휴가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로라로라의 23 리조트 컬렉션은 6월 9일부터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W컨셉 등의 제휴몰과 롯데 영 플라자점, 신세계 경기점,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컬렉션 출시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 8
<사진제공=로레나 안토니아찌>

한편,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도 시작되는 휴가 시즌을 맞아 럭셔리한 무드의 23SS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리조트 컬렉션은 더욱 완성도 높은 리조트 룩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였다. 블랙과 베이지 콤비네이션 블라우스, 탑, 팬츠 등 실크 소재로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스프라이트 아트 프린팅 디테일이 돋보여, 셋업으로 착용하면 고급스러움이 배가 되는 아이템이다.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 12
<사진제공=로레나 안토니아찌>

또한 베이지와 카키 두 가지의 컬러로 부드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펀칭 크롭 니트도 함께 출시했다.
멋스럽고 미니멀한 리조트 룩은 물론,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올여름, 로레나 안토니아찌의 리조트 컬렉션과 함께 낭만적인 바캉스를 준비해 보자.

이번 로레나 안토니아찌의 23SS 시즌 리조트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 13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한층 늘어난 스윔웨어 수요 증가에 대해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예년보다 일찍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얼리버드족의 증가를 꼽았다. 7월 말에서 8월 초인 성수기를 피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휴가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일찍부터 관련 제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봤다.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 14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 극복에 따른 기저효과로 적극적으로 관광객 유치에 나서는 국가들이 증가하고, 국내외 항공사들도 노선을 증편하고 있어 스윔웨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은 젝시믹스만의 원사 배합으로 개발된 원단을 적용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에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스윔웨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낭만 가득한 휴가를 위한 리조트 컬렉션 | 15
<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그 외 체형 커버 및 레이어드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힙커버 랩 스커트', '커버업 슬리브리스'도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워터 파우치', '베이직 수영모자' 등 용품들도 주목받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때이른 무더위로 예년보다 일찍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의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으로 스윔웨어를 찾는 소비자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6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