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휴고보스 X 마테오 베레티니, 협업 컬렉션 출시

휴고보스 X 마테오 베레티니, 협업 컬렉션 출시 | 1
<사진제공=휴고 보스>

휴고 보스는 작년 독일 슈투트가르트(Stuttgart)에서 진행 되는 남자프로테니스(ATP) 토너먼트의 성공적인 리브랜드에 이어 올해의 BOSS OPEN을 위해 바이센호프(Weissenhof)로 돌아왔다. BOSS OPEN 2022에서 남자 단식 타이틀을 차지한 보스의 브랜드 엠베서더이자 이탈리아 테니스 스타인 마테오 베레티니(Matteo Berrettini)는 스테파노스 치치파스(Stefanos Tsitsipas), 닉 키르기오스(Nick Kyrgios) 등 다른 유명 선수들과 함께 바이센호프의 코트로 모였다.

휴고보스 X 마테오 베레티니, 협업 컬렉션 출시 | 2
<사진제공=휴고 보스>

BOSS OPEN 2023은 마테오 베레티니가 보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화이트, 카멜 색상의 헤드 투 토 스타일로 착용하여 선뵈는 첫 이벤트다. 특히 이번에는 글로벌 엠베서더로서 지속적인 추진력, 열정 및 긍정적인 태도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반영했으며, 이를 기념하고자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제작에 참여했다.

컬렉션은 테니스의 필수품인 폴로 셔츠, 팬츠, 모자를 세련되고 스포티한 스타일과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해 구성 되었다. 또한,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와도 함께 협업하여 제작 된 ‘젤-레졸루션 9’ 테니스화는 시그니처인 카멜 컬러를 메인으로 어퍼에는 블랙, 화이트를 믹스해 브랜드 DNA를 강조했다.

마테오 베레티니는 “나는 바이센호프의 코트로 돌아가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내가 확신하는 것은 멋진 경기는 물론, 청중들의 서포트로 또 다른 신나는 BOSS OPEN이 될 것이다.” 며, “스포츠와 스타일을 결합한 캡슐 컬렉션을 위해 BOSS와 다시 한 번 협업함으로써 이 순간을 기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휴고보스 X 마테오 베레티니, 협업 컬렉션 출시 | 3
<사진제공=휴고 보스>

또한 스포츠 홀드올 백 디자인을 연상하게 하는 인테리어의 팝업 스토어 공간에서는 ‘젤-레졸루션 9’ 테니스화를 포함 지속 가능한 성능의 의류 분야에서 2023년 ISPO 어워드를 수상 한 HeiQ AeoniQ™ 폴로 셔츠도 선보였다. HeiQ AeoniQ™는 인증된 목재 펄프로 만든 셀룰 로오스 실로, 재생 가능한 많은 원료 중 하나이며 폴리에스테르와 유사한 성능이 특징이다.

휴고보스 X 마테오 베레티니, 협업 컬렉션 출시 | 4
<사진제공=휴고 보스>

보스의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에 따라, 볼 키즈와 심판들은 대회 기간 동안 보스 유니폼을 착용한다. 또한, 100년 이상ATP 토너먼트를 개최해온 바이센호프 테니스장에서는 행사장 곳곳과 전시물, 열기구 등 모두 브랜드 로고로 꾸며져 다채로운 보스 브랜딩을 선보일 예정이다.

휴고보스 X 마테오 베레티니, 협업 컬렉션 출시 | 5
<사진제공=휴고 보스>

한편, BOSS OPEN은 6월 10일(토)부터18일(일)까지 진행되며, 마테오 베레티니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21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