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마르디 메크르디 X 포켓몬, 키치한 아트웍 캡슐 컬렉션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 X 포켓몬, 키치한 아트웍 캡슐 컬렉션 출시 | 1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포켓몬(Pokémon)이 만났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포켓몬의 다양한 아트웍이 담긴 티셔츠와 셔츠, 백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 ‘Mardi Mercredi | Pokémon’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아이코닉 그래픽에 피카츄, 이브이, 푸린, 파이리를 소환해 완성한 아트웍은  전에 없던 새로운 디자인으로 키치하면서도 쿨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경쾌한 크롭 티셔츠부터 오버사이즈 셔츠, 유니크한 하트 토트백과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파니니백 등을 만날 수 있다.

마르디 메크르디 X 포켓몬, 키치한 아트웍 캡슐 컬렉션 출시 | 3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마르디’와 23SS 베스트 그래픽인 ‘블라썸 플라워’ 속의 귀여운 포켓몬들이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티셔츠 라인은 경쾌한 크롭 기장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선보여지며 오버사이즈 핏의 하프 셔츠는 단정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가슴 부분의 포켓몬 아트웍이 존재감을 한껏 드러낸다. 넉넉한 사이즈로 여성은 물론 남성들도 함께 착용할 수 있다.

마르디 메크르디 X 포켓몬, 키치한 아트웍 캡슐 컬렉션 출시 | 4

또한, 로맨틱하면서도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하트 쉐입의 토트백과 가볍게 걸치기 좋은 파니니백은 나일론 소재로 가볍고 실용적이며 플라워 마르디와 포켓몬 특유의 귀여움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코리아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이는 마르디 메크르디와 포켓몬의 캡슐 컬렉션은 5% 세일 행사와 함께 6월 26일부터 마르디 메크르디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7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