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TREND

완벽한 여름을 만드는 3대 컬러(핑크, 블랙, 퍼플)

완벽한 여름을 만드는 3대 컬러(핑크, 블랙, 퍼플) | 1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더워진 날씨로 패션에 관한 고민도 늘어나는요즘, 눈에 띄는 컬러를 활용해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컬러에도 트렌드는 존재한다. 2023 S/S 시즌 런웨이에서 반복적으로등장한 ‘여름 컬러’ 세 가지를 모아봤다. 올 여름엔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그 누구보다 센스 있는 패션 피플로 거듭나보자. 

#지금 패션계는 ‘핑크’ 홀릭 

완벽한 여름을 만드는 3대 컬러(핑크, 블랙, 퍼플) | 2

바비 인형의 주인공 ‘바비’를연상케하는 ‘바비코어’룩이 올해 트렌드로 급부상했다. 레트로한 Y2K 패션과 로맨틱한 스타일이 떠오르면서,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에서도 핑크 컬러로 런웨이를 물들였다. 의외로일상생활에서도 핑크를 활용하기에 어렵지 않다. 제대로 된 바비코어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물결 패턴이 가미된보카바카의 니트톱에 빠투 핑크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조금 더 쉽게 접근하고자 한다면 이자벨 마랑 에뚜왈의화이트 컬러 민소매 블라우스에 부드러운 톤의 디스퀘어드2 핑크 팬츠를 매치하고, 모이나의 쇼퍼백과 레이첼 콕스의 샌들을 톤온톤으로 스타일링해보는 것도 좋다. 

#여름에도 우아하게 ‘블랙

완벽한 여름을 만드는 3대 컬러(핑크, 블랙, 퍼플) | 3

무더운 여름철엔 튀지 않는 베이직한 컬러로 스타일링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그 대표적인 예로는 ‘블랙’을 꼽을 수 있다. 검은색은 흰색에 비해 빛을 흡수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덥다고 느끼지만 여름에도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는 이들에겐블랙은 꼭 필요한 컬러이다. 필립플레인 골프 민소매 탑에 사카이의 언밸런스 디자인 카고 스커트를 매치하여올블랙 패션을 완성해보자. 여기에 오렌지 컬러 로고 포인트가 가미된MCM 백과 편안한 골든구스 스니커즈를 착용한다면 꾸안꾸 스타일로 뽐낼 수 있다. 또한여름밤을 즐기기 위한 드레스업이 필요할 땐 원피스만한 아이템이 없다. 세련된 서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스텔라 매카트니의 체인 벨트가 포인트로 장식된 미니드레스를 선택하고, 아크네 스튜디오의 롱 슬립 드레스로우아함을 강조해도 좋다. 발랄한 분위기를 내고 싶은 이들에겐 쟈니헤잇재즈의 배색 원피스를 추천한다.

 #개성을 상징하는 ‘퍼플’

완벽한 여름을 만드는 3대 컬러(핑크, 블랙, 퍼플) | 4
1.3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