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인재 발굴 위한 글로벌 음악 프로그램 출시

<사진제공=닥터마틴>

영국 컬처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지난 22일(목) 프랑스 파리에서 플랫폼 부츠 제이든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한 대안적 음악과 문화의 만남, ‘The Alternative Platform’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목) 밝혔다.

declover ad
<사진제공=닥터마틴>

제이든 부츠는 오랜 시간 동안 컬트 팬들로부터 가장 좋아하는 부츠로 선정된 만큼 이번 프로그램에는 대담한 착용자들을 위한 라이브 뮤직 시리즈가 포함됐다. The Alternative Platform은 타협하지 않는 자아 표현의 기로에 선 예술가와 커뮤니티를 축복하고 증폭시키기 위해 출시됐으며 앞으로 지속될 프로그램의 라인업은 닥터마틴 글로벌 커뮤니티 내에서 발굴한 글로벌 인재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닥터마틴>

닥터마틴 부츠는 대담하고 대안적인 음악과 함께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제이든 부츠는 10년 전 출시된 순간부터 글로벌 무대에서 청키 솔, 은유적인 플랫폼으로 역동적이고 유동적인 두려움 없는 자아 표현의 새로운 세대를 상징하면서 기존의 장르를 뛰어넘는 특별한 흔적을 남겼다.

<사진제공=닥터마틴>

제이든 부츠의 10주년을 기념하면서 대안적인 음악과 문화의 면모를 변화시키는 인재를 발굴, 지원, 증폭시키는 데 전념하는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인 The Alternative Platform을 개최하게 되었다.

<사진제공=닥터마틴>

첫 번째 The Alternative Platform은 파리 패션위크(Paris Fashion Week at La Station – Gare des Mines)에서 진행됐으며 대안적인 테크노의 밤을 완성하기 위해 메타라프(Métaraph), 체리 B(Cherry B), 다이아몬드(Diamond), 미미(Mimi), 하이아스(Hyas), OKO DJ 등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 라인업이 자리를 빛냈다. 티켓 판매의 모든 수익금은 쿠쿠 크루 자선 단체(Coucou Crew charity)에 기부될 예정이다.

213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