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돌아온 대세 패션, Y2K 스타일 미니 백팩

돌아온 대세 패션, Y2K 스타일 미니 백팩 | 1
<사진제공=NOIRNINE(누아르나인)>

키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누아르나인(NOIRNINE)에서 본격적인 여름철 페스티벌과 휴가가 시작되는 시기를 맞이해 23 써머 제품 중 크롭 티셔츠와 체인 백팩을 활용한 캐주얼 스포티룩을 제안한다.

누아르나인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Bébé 크롭 티셔츠는 스퀘어넥과 부드러운 레이온 소재로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특히 컬러 배색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어 준다. 짧은 기장의 티셔츠는 통바지나 롱한 기장감의 카고 스커트와 매치하면 시크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낼 수 있고, 짧은 하의와 매치한다면 키치하면서 스포티한 매력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돌아온 대세 패션, Y2K 스타일 미니 백팩 | 4
<사진제공=NOIRNINE(누아르나인)>

또한, 누아르나인의 인기제품인 체인 백팩은 트위드 소재를 사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있어 어떤 룩에 매치해도 포인트가 되어주고, 작지만 넉넉하게 수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양쪽 또는 한쪽으로 착용 가능한 2-WAY 형식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일상은 물론 휴양지와 여름 페스티벌에서 즐기기 좋은 누아르나인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트렌디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돌아온 대세 패션, Y2K 스타일 미니 백팩 | 5
<사진제공=Denu(데누)>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은 MZ 세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징 디자이너 브랜드 ‘데누 (Denu)’에서는 백팩을 론칭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돌아온 대세 패션, Y2K 스타일 미니 백팩 | 6
<사진제공=Denu(데누)>

1990년 인기 아이템이었던 백팩은, Y2K의 이슈와 함께 재조명 받고 있는데 최근에는 스몰 사이즈에 가볍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미니 백팩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돌아온 대세 패션, Y2K 스타일 미니 백팩 | 7
<사진제공=Denu(데누)>

데누의 SAI Bag(사이 백)은 최신 트렌드 아이템 백팩을 데누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백팩이다. 작은 사이즈지만 공간 활용이 좋은 백팩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잠금 스트랩에 볼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돌아온 대세 패션, Y2K 스타일 미니 백팩 | 8
<사진제공=Denu(데누)>

더불어, 체인 스트랩과 레더 스트랩이 모두 포함된 제품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투 웨이 아이템으로 실용성까지 좋을 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들기 좋은 기본 컬러 블랙, 아이보리 포함 특별한 날 포인트 주기 좋은 옐로우, 레드, 실버 등 7가지 컬러로 취항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25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