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상복으로도 OK, 시티 바캉스룩

일상복으로도 OK, 시티 바캉스룩 | 1
<사진제공=애프터아워즈(AFTERHOURS)>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는 7월, ‘시티 바캉스룩’으로 일상에서도 휴가지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해 보자.

일상복으로도 OK, 시티 바캉스룩 | 2
<사진제공=애프터아워즈(AFTERHOURS)>

많은 셀럽과 인플루언서의 데일리 패션으로 사랑을 받으며, MZ 세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에서 올여름 휴가철에 입기 좋은 스윔웨어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애프터아워즈는 최근 23 핫 썸머 컬렉션을 출시하였으며, ‘Late Checkout’이라는 이름으로 Summer Holiday Season을 맞이하여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개인의 모습을 담아내었다.

애프터아워즈만의 감성이 담겨있는 ‘데님 프린트 스윔수트(Denim Printed Swimsuit)’는 전체적인 데님 그래픽의 디지털 프린트와 우수한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한 바디수트 제품이다. 뒷면의 스트랩은 2가지 디자인으로 탈부착도 가능하여 여러 스타일로 활용하기 좋다.

더불어, 데님 프린트 스윔수트 외에도 동일한 디자인의 시스루 가디건 제품도 함께 출시되어 스윔수트와 레이어드하여 셋업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수영복이지만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시티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23HS를 포함한 모든 아이템들은 자사몰과 온라인스토어 (EQL, 29CM, W컨셉)에서 구매 가능하며, 성수동 쇼룸 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일상복으로도 OK, 시티 바캉스룩 | 5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

오아이오아이의 여성 라인인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도 핫한 23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일상복으로도 OK, 시티 바캉스룩 | 6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

이번 컬렉션은 ‘햇빛과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이라는 뜻을 가진 ‘Shining Wavelets(윤슬)’을 주제로 했다. 셔링, 컷아웃, 리본 등 오아이오아이컬렉션만의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된 드레스와 스윔수트는 편안하면서도 잔잔한 무드로 시즌 주제인 ‘윤슬’의 풍경을 고스란히 녹여냈으며 화이트, 인디고, 블랙 등의 컬러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일상복으로도 OK, 시티 바캉스룩 | 7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

A 라인의 홀터넥 드레스에 원숄더 탑이 레이어드 된 ‘레이어드 홀터넥 드레스’는 탑의 스트랩을 풀어 치마 위에 레이어드하거나 가슴 위로 올려 묶어 홀터넥 탑과 함께 레이어드 된 다양한 형태로 착용 가능하다. 허리 부분의 밴드 디테일이 라인을 편안하게 잡아주며 옆선의 콘솔 지퍼로 입고 벗기도 간편하다.

일상복으로도 OK, 시티 바캉스룩 | 8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

우아한 A 라인의 ‘컷아웃 셔링 드레스’는 허리와 스커트 부분의 컷아웃과 셔링 디테일로 쿨하면서도 드레시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심플한 라인과 시원한 백 오픈 디자인의 ‘레이스 업 스윔수트’는 비키니 라인과 연결된 스트랩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윔수트는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이지만 스트랩을 다리에 묶는 등의 자유로운 연출로 남다른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또한 홀터넥 스타일의 ‘레이스업 홀터넥 비키니’는 데님 컬러와 화이트 스티치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으며 브리프 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허리 스트랩이 있어 캐주얼과 섹시함을 오가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36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