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김소은x소유x민영x소윤, 4인 4색 여행 스타일링

김소은x소유x민영x소윤, 4인 4색 여행 스타일링 | 1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배우 김소은, 가수 소유, 뷰티 크리에이터 민영&소윤의 4인 4색 여름 여행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9일(목), 태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카오락에서의 유쾌발랄 여행기를 담은 KBS joy '홀리데이 인 카오락 - 내맘대로 패키지’ 본 방송이 공개됐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이들은 태국 여행지와 어울리는 패션을 선보이며 워너비 셀럽의 면모를 보였다.

김소은x소유x민영x소윤, 4인 4색 여행 스타일링 | 2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소유>

소유와 김소은은 여행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소유는 깔끔한 화이트 반팔 티셔츠와 어디에나 어울리는 쇼츠로 꾸안꾸 패션 센스를 뽐냈다. 또한 반다나를 헤어밴드로 활용해 심플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줬다.

김소은x소유x민영x소윤, 4인 4색 여행 스타일링 | 3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김소은>

김소은은 시원한 느낌을 주는 민트색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에 네이비색 쇼츠를 착용했다. 여기에 가벼운 바람막이와 버킷햇을 더해 변덕스러운 카오락의 날씨에 맞는 패션을 완성했다.

김소은x소유x민영x소윤, 4인 4색 여행 스타일링 | 4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민영>

민영과 소윤은 서로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링로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민영은 나시, 팬츠, 바람막이까지 올 블랙 룩으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김소은x소유x민영x소윤, 4인 4색 여행 스타일링 | 5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소윤>

반면 소윤은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옐로우 세미크롭 아노락과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이날 출연진이 선보인 착장은 모두 스노우피크 어패럴 제품으로, 베이직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링하기 좋으며 기능성까지 갖춰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함께 매치한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백과 플립플랍 또한 가벼운 무게로 여행 및 캠핑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한편, ‘홀리데이 인 카오락-내 맘대로 패키지’는 KBS joy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59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