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블랙핑크 ‘본핑크 캡슐 컬렉션’ 런던 팝업스토어 오픈

블랙핑크 ‘본핑크 캡슐 컬렉션’ 런던 팝업스토어 오픈 | 1
<사진제공=YG PLUS>

글로벌 톱 아티스트로 우뚝 선 블랙핑크(BLACKPINK)와 세계적 그래픽 디자이너 베르디(Verdy)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이 드디어 공개됐다.

블랙핑크 ‘본핑크 캡슐 컬렉션’ 런던 팝업스토어 오픈 | 2
<사진제공=YG PLUS>

YG PLUS는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29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에 개장했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본핑크 캡슐 컬렉션’ 런던 팝업스토어 오픈 | 3
<사진제공=YG PLUS>

아트워크 ‘걸스 돈 크라이(Girls Don't Cry)’, ‘웨이스티드 유스(Wasted Youth)’로 오늘날 스트리트웨어 씬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로 꼽히는 베르디는 그의 상징적인 캐릭터 '빅(Vick)'뿐만 아니라 블랙핑크를 위해 새로 디자인한 캐릭터들을 이번 캡슐 컬렉션에 담았다.

블랙핑크 ‘본핑크 캡슐 컬렉션’ 런던 팝업스토어 오픈 | 4
<사진제공=YG PLUS>

두 아티스트의 독특한 스타일과 예술적 감각이 결합된 프리미엄 티셔츠, 후디, 모자, 악세서리 등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려는 팬들은 개장과 동시에 팝업스토어를 가득 메웠다. 또한, 방문객들은 전용 프레임이 들어간 특수 제작 포토부스에서 네컷포토를 촬영하는 등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YG PLUS 관계자는 “블랙핑크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과 베르디의 창의력이 결합된 ‘본핑크 캡슐 컬렉션’ 공개 소식에 유럽 각지에서 팬들이 찾아왔고,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 긴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렸다”고 현지 상황을 전했다.

본핑크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는 29일부터 7월 1일(현지시각)까지 총 3일간 런던에서 운영 되었다. 팝업스토어는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계속해서 열릴 예정이며, 해당 도시들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25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