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위 탈출! 여름 쇼핑 리스트 추천

이어지는 장마 속에서도 다가오는 피서철을 맞이해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당신의 쇼핑 욕구를 채워줄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더위 탈출! 여름 쇼핑 리스트 추천 | 1
<사진제공=1.써피 2.자라 3.퓨잡 4.UFC 스포츠>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원피스는 빼놓을 수 없는 쇼핑 아이템. 특히, 실키한 소재의 원피스는 페미닌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피부에 닿는 촉감까지 시원하게 만족 시켜준다.

튜브톱 또한, 멋진 휴가룩을 위한 추천 아이템으로 시원하면서도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특히, 데님 소재는 더욱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만약, 과도한 노출이 부담스러운 여성이라면 밝은 컬러의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반팔 니트로 발랄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마지막으로 물놀이를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스윔웨어는 다양한 액티비티에 적합한 기능성 제품을 추천하며, 등부터 허리로 이어지는 라인이 과감하게 오픈된 모노키니 스타일의 스윔웨어는 허리가 얇아보이면서도 힙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뜨거워지는 햇살 아래 가장 필요한 액세서리는 단연 선글라스다.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으며 스타일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장점이 있다. 특히 오버핏 사각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더위 탈출! 여름 쇼핑 리스트 추천 | 4
<사진제공=1.카린 2.레페토 3.코치>

여름철 인기 아이템인 샌들 아이템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트랩 샌들을 선택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스트랩이 발목을 잡아주어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마무리로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천연 소재의 가벼운 라피아 가방을 추천하며, 라피아 소재로만 이루어진 제품보다는 가죽 포인트가 어우러진 제품을 선택한다면 더욱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63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