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캠핑룩은 장원영 & 박보검 처럼

캠핑룩은 장원영 & 박보검 처럼 | 1
<사진제공=아이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완성도 높은 캠핑을 위해 자유로운 활동성과 분위기를 책임져 줄 캠핑 웨어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캠핑룩은 장원영 & 박보검 처럼 | 2
<사진제공=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여름 캠프를 즐기는 캠퍼들을 위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캠핑 웨어’를 제안한다.

캠핑룩은 장원영 & 박보검 처럼 | 3
<사진제공=아이더>

‘콜드 브루 시리즈’는 아이더만의 아이스 테크 중 하나인 ‘아이스 카페(ICE Café)’가 적용된 기능성 냉감 웨어다. 커피를 내리고 버려지는 부산물이자 흔히 커피 찌꺼기라고도 불리는 커피박을 잉크로 업사이클링하여 피부 접촉 시 시원함을 전하는 냉감 프린트로 만들었다. 커피 자체가 가진 뛰어난 탈취, 항균, 소취 효과로 인해 착용 내내 쾌적함을 선사한다.

캠핑룩은 장원영 & 박보검 처럼 | 4
<사진제공=아이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이며, 캠핑을 연상시키는 샤모니 마운틴, 샬레 산장, 텐트, 나이테 단면 등 스페셜 와펜과 프린트가 포인트로 디자인되어 있다. ‘콜드 브루 샬레 라운드 티셔츠’, ‘콜드 브루 UNI 트루 그래픽 티셔츠', ‘콜드 브루 치노 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캠핑룩은 장원영 & 박보검 처럼 | 5
<사진제공=아이더>

‘캠팩(campack) 팬츠’는 넉넉한 핏과 편안한 소재로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하는 여름용 팬츠다. 남성용은 무릎 위를 살짝 웃도는 5부 기장으로 출시됐다. ‘매쉬 배색 5부 쇼츠’는 친환경 리사이클 나일론 원단이 적용되었으며, ‘멀티 포켓 5부 팬츠’는 다양한 포켓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수납력을 자랑한다.

캠핑룩은 장원영 & 박보검 처럼 | 6
<사진제공=아이더>

여성용은 ‘4부 팬츠’와 ‘랩 스커트’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4부 팬츠’는 캠핑 무드의 카라비너와 라벨 포인트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랩 스커트’는 반바지 위에 스커트가 레이어드 되어 스타일과 활동성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고기능성 ‘코듀라(CORDURA)’ 원단이 사용된 ‘코듀라 시리즈’는 우수한 소재의 기능성으로 인해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마찰과 열에 강하며 뛰어난 내구성과 경량성,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기존 면 터치 느낌에 고시감이 더해진 코듀라 원단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베이지, 그린 등 내추럴 무드의 컬러 구성으로 캠핑 감성을 더욱 부각시킨다. 베스트, 티셔츠, 하프 팬츠, 스커트, 셔츠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일상을 벗어나 휴식과 쉼을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으로 캠핑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관련 제품들도 주목받고 있다”며 “자연과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스타일은 물론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만의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아이더 캠핑 웨어와 함께 여름 캠핑의 완성도를 높여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23.3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