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킹더랜드’ 임윤아의 사랑스러운 출근 룩
JTBC 토일 드라마 ‘킹더랜드’가 어제 16회 최종회를 마지막으로 화려한 막을 내렸다. 배우 임윤아와 이준호의 완벽한 케미가 돋보이는 드라마 ‘킹더랜드’는 극 중 천사랑 역을 맡은 임윤아의 스타일링도 단연 많은 관심을 끌었다.
매회 그녀의 패션은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했고, 사랑스러운 임윤아의 비즈니스룩은 커리어 우먼들의 시선을 모았다.
밝은 옐로우 컬러에 가벼운 소재, 그리고 네크라인을 따라 타이 디테일을 더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라우스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베이스로 슬림한 라인의 부츠컷 슬랙스를 함께 매치해 톤온톤 컬러의 여름 비지니스룩을 완성했다.
시어한 소재로 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함께 매치하는 제품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어 공개된 16회 속 임윤아의 사파리 원피스 또한 데일리한 아이템으로 관심을 모았다.
플리츠 스커트 라인과 아웃 포켓 디테일을 더한 사파리 무드의 원피스는 섬세한 디테일과 클래식한 컬러로 일상에서 데일리하게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JTBC ‘킹더랜드’ 속 임윤아의 클래식한 비즈니스룩은 모두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 제품으로, 전국 지고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바바더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81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