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임윤아 X 지고트,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

임윤아 X 지고트,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 | 1
<사진제공=지고트(JIGOTT)>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에서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2023년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임윤아 X 지고트,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 | 2
<사진제공=지고트(JIGOTT)>

이번 캠페인은 "ATTRACTIVE MOMENTS"를 통해 시간의 흐름에 따른 임윤아의 매력적인 순간들을 카메라에 담아 지고트의 변치 않는 가치와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 지고트는 다양한 실루엣의 변화와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을 선보인다.

임윤아 X 지고트,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 | 3
<사진제공=지고트(JIGOTT)>

클래식한 베이지 트렌치 코트에 광택감을 더한 소재를 입혀 드라마틱한 연출을 표현하였으며, 가을 시즌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레드, 브라운 컬러의 자켓, 원피스 셋업룩도 이목을 끈다.

임윤아 X 지고트,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 | 4
<사진제공=지고트(JIGOTT)>

스타일링에 따라 단독 착용이 가능하며, 자카드 패턴의 볼륨감 있는 원피스와 골드톤의 엠블럼 버튼의 크롭 자켓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시즌은 개성과 취향이 다양해진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도록 지고트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우아함과 클래식한 무드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테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고트와 임윤아가 함께한 ‘Attractive Moments’컬렉션 화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공식 인스타그램 및 바바더닷컴, 전국 지고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4.3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