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도연이 패션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와 함께한 두 번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전도연은 올해 조셉앤스테이시의 앰버서더로 선정,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W Korea 디지털 화보를 통해 공개된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도 특유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전도연은 ‘올드머니’룩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패션에 조셉앤스테이시의 다양한 가방을 매치해 감탄을 자아냈다.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플리츠가 돋보이는 가방, 하프 문 형태의 가방 등을 매치한 전도연의 모습에서 변하지 않는 그녀의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The Originality’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 관해 조셉앤스테이시 브랜드 관계자는 ‘전도연의 독보적인 아름다움은 시대를 초월하는 매력을 지녔다’며, ‘그녀의 열정과 도전정신은 물론 고급스러움이 깃든 스타일은 조셉앤스테이시가 추구하는 가치를 대변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화보 속 전도연 착용 제품은 조셉앤스테이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전도연은 영화 ‘리볼버’ 캐스팅을 확정 짓고 ‘칸의 여왕’으로서 수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380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