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에서 전개하는 미국 캐주얼 브랜드 ‘타미 진스(Tommy Jeans)’에서 공식 앰버서더 나연과 함께한 2023년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가을 분위기 물씬한 화보 속 나연은 타미 진스의 플래그가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모자가 달린 케이블 스웨터와 여성스러운 라인이 강조되는 플레어 핏 데님으로 러블리한 가을 패션을 완성시켰다. 더불어 브랜드 로고를 빈티지한 그래픽으로 풀어낸 후드는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여유로운 배기핏 데님과 함께 매치되어 트랜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외로 지브라 패턴 레오파드 패턴이 들어간 아우터는 자유롭고 펑키한 그런지 룩 컨셉으로 다시 한번 타미 진스가 스트리트 패션의 강자임을 증명했다.
나연은 최근 소속된 트와이스의 새로운 앨범 ‘READY TO BE’를 발표했으며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역대 K팝 걸그룹 기준 음반 및 스트리밍 합계 최고 판매량으로 2위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진행하는 중이다.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는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 나연과 함께 봄/여름에 이어 가을 화보까지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나연만의 유니크한 스타일과 예술에 대한 열정이 타미 진스에서 추구하는 브랜드 벨류와 잘 어우러져 앞으로의 협업이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2023년 가을 컬렉션의 키 메시지인 데님 프로그레스드(‘Denim Progressed’)는 클래식 데님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이번 가을시즌에는 모터스포츠를 기반으로 발전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인다. 모델들과 함께한 이번 화보속에서는 남성 트렌디한 배기핏 데님과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지 좋은 루즈핏의 맨투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남성 또한 다양한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타미 진스의 이번 2023년 가을 화보는 타미 힐피거 코리아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당 제품은 전국 타미 진스 오프라인 매장과 H패션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