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가을 캠퍼스 룩은 수영 언니 처럼

가을 캠퍼스 룩은 수영 언니 처럼 | 1
<사진출처=수영 개인 SNS>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고 2학기가 시작되어 다시금 설레는 개강 시즌.

가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이때, 어떤 개강 룩을 연출 할까 고민이신 분들은 인간 비타민 최수영의 스타일링을 참고 하면 좋을 듯 하다.

아침 저녁의 온도 차가 크기 때문에 레이어드 할 수 있는 가디건이나 청자켓을 와이드핏 팬츠와 연출 하거나 살랑살랑 쉬폰 원피스, 꽃무늬나 여성스러운 패턴이 있는 옷들과 매치 하면 좋다.

가을 캠퍼스 룩은 수영 언니 처럼 | 4
<사진출처=수영 개인 SNS>

오버롤 팬츠는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는 데 훌륭한 옷이다. 수영은 루즈핏의 데님 오버롤 팬츠에 귀여운 플라워 패턴이 있는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했다.

가을 캠퍼스 룩은 수영 언니 처럼 | 5
<사진출처=수영 개인 SNS>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볼캡을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페미닌한 옐로우 원피스와 네이비색 볼캡이 잘 어울린다. 원피스의 색을 고려해 볼캡을 매치해 주는것이 중요한 포인트.

누구나 한장씩은 소장하고 있는 후드 집업은 다양한 옷들과 어울릴 수 있는 다재다능한 아우터다. 수영은 스트라이프 셔츠를 이너로 매치해 깔끔함을 업 시키고 요즘 핫한 카고 바지로 편하게 스타일링 했다.

가을 캠퍼스 룩은 수영 언니 처럼 | 8
<사진출처=수영 개인 SNS>

아직은 낮에 덥기 때문에 반바지도 어색하지 않다. 요즘 같은 날씨에만 연출할 수 있는 코디로 상의에 긴팔 스웨트 셔츠를 매치해 주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배가 된다.

수영의 가을 데일리룩을 참고해 자신만의 캠퍼스룩 스타일을 찾아보자. 다양한 패션을 시도 할 수 있는 이 시즌,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룩을 완성해 보자.

11.4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