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세터, 배우 박규영 브랜드 첫 뮤즈로 발탁

세터, 배우 박규영 브랜드 첫 뮤즈로 발탁 | 1
<사진제공=세터(SATUR)>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이 투자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대표 손호철)가 브랜드의 첫 뮤즈로 배우 박규영을 발탁하고 박규영과 함께한 23FW 화보를 공개했다.

세터, 배우 박규영 브랜드 첫 뮤즈로 발탁 | 2
<사진제공=세터(SATUR)>

토요일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감성을 담는 세터는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쿨하면서도 도회적인 규정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박규영이 세터의 컬렉션이 추구하는 클래식한 색깔을 완벽히 표현할 수 있는 배우라 생각되어 브랜드의 첫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세터, 배우 박규영 브랜드 첫 뮤즈로 발탁 | 3
<사진제공=세터(SATUR)>

박규영은 23FW 컬렉션 세터의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며 세터는 이번 뮤즈 발탁을 기반으로 우먼 컬렉션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세터, 배우 박규영 브랜드 첫 뮤즈로 발탁 | 4
<사진제공=세터(SATUR)>

세터는 최근 박규영과의 첫 번째 화보 촬영을 마치고 그 일부를 공개했다. ‘토요일을 선물하세요. 세터’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화보는 박규영의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세터만의 여유로운 무드와 내추럴한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화보 속 박규영은 휴일을 닮은 이지하고 웨어러블 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세터의 23FW 컬렉션 ‘Classic to Holiday’은 클래식을 바탕으로 캐주얼과 컨템포러리, 스포티까지 다양한 키워드들을 믹스했다. 익숙한 듯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으며 세터만의 여유로운 무드와 클래식함으로 곁에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는 옷을 제안한다.

박규영의 화보는 9월 21일부터 세터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 속 컬렉션은 9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무신사에서는 ‘박규영 특별 기획전’을 통해 이달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박규영은 오는 10월 11일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31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