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올 타임 레전드, 이효리의 컴백

올 타임 레전드, 이효리의 컴백 | 1
<사진제공=리복(Reebok)>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10년만에 돌아온 광고퀸 이효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올 타임 레전드, 이효리의 컴백 | 2
<사진출처=이효리 개인SNS>

지난 12일 오후 6시 신곡 ‘후디에 반바지’를 디지털 싱글로 발표한 이효리는 2017년 정규 앨범 ‘블랙’ 이후 6년 만에 자신만의 이름을 내건 신곡을 가져왔다.

올 타임 레전드, 이효리의 컴백 | 5
<사진출처=이효리 개인SNS>

신곡 ‘후디에 반바지’는 다른 사람의 기준에 따르기보다 자신이 생각하는 길을 걸어가자는 주체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고, 이효리의 당당한 매력과 이제는 여유가 느껴지는 그녀의 애티튜드가 잘 표현됐다.

올 타임 레전드, 이효리의 컴백 | 6
<사진출처=이효리 개인SNS>

이에 리복은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솔로 가수이자 시대를 상징하는 멀티 엔터테이너 이효리의 이미지가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갖고 있는 리복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맞는다고 판단, 이효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올 타임 레전드, 이효리의 컴백 | 7
<사진제공=리복(Reebok)>

리복 관계자는 “리복은 오랜 역사 속 많은 소비자의 인식 속에 굳건히 자리잡고 있는 브랜드인만큼, 한 시대를 상징하는 아이콘이자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지닌 이효리와 함께 리복의 브랜드 지향점에 맞는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헤리티지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복은 이효리와 함께하는 첫 프로젝트로 23 FW 패딩 컬렉션 화보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돌아온 광고 퀸의 컴백과 리복의 Y2K 패션 및 레트로 무드의 귀환이라는 접점을 토대로, 주제를 ‘RETURN’으로 선정했다.

티저 화보와 티저 영상에는 리복만의 레트로함을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스타일이 담겼으며 이효리는 ‘이효리 펌프 패딩’을 스타일링해 올 겨울 유행할 레트로 패션을 예고했다.

‘이효리 펌프 패딩’은 리복의 시그니처 펌프 테크놀로지에서 영감을 받은 벌키한 실루엣과 광택감이 부각된 패딩 자켓으로, 오는 10월 27일 출시 예정이다.

리복은 티저 화보와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메인 화보, 화보 스케치 영상 등 이효리와 협업한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13.9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