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알렉산더 맥퀸, 특유의 대담함 담은 피크 백 공개

알렉산더 맥퀸, 특유의 대담함 담은 피크 백 공개 | 1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영국의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2024 봄/여름 프리 컬렉션에서 맥퀸 테일러링 특유의 대담한 숄더 라인을 닮은 실루엣과 포 링에서 영감을 받은 핸들 클로저가 특징인 새로운 버전의 피크 백(Peak Bag)을 선보인다.

알렉산더 맥퀸, 특유의 대담함 담은 피크 백 공개 | 7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이번 시즌 미니 피크 백과 마이크로 피크 백은 아담한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미니 피크 백은 레더 스트랩을 활용하여 크로스 바디 백이나 숄더백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휴대폰과 간단한 소지품을 넣어 다니기 좋은 크기이다.

또한, 마이크로 피크 백은 카드 홀더가 들어가는 더 작은 스타일의 백으로 메탈 체인 스트랩을 연결하여 크로스 바디 백과 숄더백으로 착용할 수 있다.

알렉산더 맥퀸, 특유의 대담함 담은 피크 백 공개 | 13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이번 컬렉션에서는 하우스에서 꾸준히 출시되고 있는 블랙, 아이보리, 레드 컬러와 더불어 새로운 시즌 컬러인 카멜, 라피스 블루 컬러를 그레인 레더 소재로, 실버 컬러를 메탈릭 레더 소재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한편, 알렉산더 맥퀸 피크 백(Peak Bag)은 알렉산더 맥퀸 공식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전국 알렉산더 맥퀸 부티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1.7k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