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화이트 룩엔 상큼한 포인트 백 추천

올 화이트 룩엔 상큼한 포인트 백 추천 | 1
<사진출처=차정원 개인 SNS>

차정원은 순백색의 미니 패딩스커트와 자켓을 입고 프라다의 아르케 가죽 숄더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초이스 했다.

프라다의 아르케 숄더백은 독특한 초승달 모양의 실루엣을 활용한 타임리스 호보백 형태로 부드러운 소가죽 바디와 나파 가죽 라이닝 등의 고급스러운 요소를 가미한 점이 특징이다.

<사진출처=차정원 개인 SNS>

실루엣이 매력적인 아르케 숄더백은 로고 외의 디테일은 생략한 채 모던한 외관을 갖췄다. 숄더와 크로스바디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조절 가능한 핸들로 제품의 실용성을 높였다. 국내 출시는 블랙, 코냑, 화이트 세 가지 레더와 리나일론 소재로 소개 되었다.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한편, 기은세는 화이트 터틀넥 스웨터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올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부츠를 초이스해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다운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기은세가 올 화이트룩에 포인트로 선택한 컬러 백은 롱샴의 스마일백 이다. 롱샴의 스마일 크로스 바디백은 말 안장에서 영감을 받은 둥근 곡선과 주얼 펜던트가 특징인 다소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디자인이다.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데일리로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두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다. 숄더 스트랩으로 기은세 착장과 같은 트렌디한 스포티 룩을 연출 할 수도 있고, 체인을 매치해 숄더백으로 페미닌하게 스타일링 할 수 도 있다. 컬러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어 데일리 포인트 백으로 추천한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서인국, 팔색조 같은 매력

[사진출처=더스타] 배우 서인국이 더스타매거진 창간 11주년 기념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출처=더스타] ‘남자, 봄의 낭만’이라는 주제로 이루어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