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올 화이트 룩엔 상큼한 포인트 백 추천

20231104 PRADA 01 4 1
<사진출처=차정원 개인 SNS>

차정원은 순백색의 미니 패딩스커트와 자켓을 입고 프라다의 아르케 가죽 숄더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초이스 했다.

AD-KFA

프라다의 아르케 숄더백은 독특한 초승달 모양의 실루엣을 활용한 타임리스 호보백 형태로 부드러운 소가죽 바디와 나파 가죽 라이닝 등의 고급스러운 요소를 가미한 점이 특징이다.

AD-KFA
20231104 PRADA 01 5 4
<사진출처=차정원 개인 SNS>

실루엣이 매력적인 아르케 숄더백은 로고 외의 디테일은 생략한 채 모던한 외관을 갖췄다. 숄더와 크로스바디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조절 가능한 핸들로 제품의 실용성을 높였다. 국내 출시는 블랙, 코냑, 화이트 세 가지 레더와 리나일론 소재로 소개 되었다.

20231029 ense 01 2 5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한편, 기은세는 화이트 터틀넥 스웨터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올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부츠를 초이스해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다운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20231029 ense 01 3 6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기은세가 올 화이트룩에 포인트로 선택한 컬러 백은 롱샴의 스마일백 이다. 롱샴의 스마일 크로스 바디백은 말 안장에서 영감을 받은 둥근 곡선과 주얼 펜던트가 특징인 다소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디자인이다.

20231029 ense 01 1 7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데일리로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두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다. 숄더 스트랩으로 기은세 착장과 같은 트렌디한 스포티 룩을 연출 할 수도 있고, 체인을 매치해 숄더백으로 페미닌하게 스타일링 할 수 도 있다. 컬러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어 데일리 포인트 백으로 추천한다.

11.5k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