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뉴진스 해린 & 김연아, 스트라이프 재킷 스타일링

뉴진스 해린 & 김연아, 스트라이프 재킷 스타일링 | 1
<사진제공=디올(DIOR)>

20일 오후, 디올(DIOR) 캔톤 로드 스토어 이벤트 참석을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는 뉴진스 해린.

Who's Next? K-Fashion Audition
뉴진스 해린 & 김연아, 스트라이프 재킷 스타일링 | 2
<사진제공=디올(DIOR)>

해린은 디올의 2024 크루즈 컬렉션 제품인 D-Stripes 모티브가 돋보이는 마리니에르 재킷에 블랙 컬러의 치마바지와 앵클 부츠로 시크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멜로코톤 핑크 컬러 포인트의 Lady D-Joy 백을 매치해 룩에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AD-declover

한편, 김연아 역시 디올의 스트라이프 크롭 재킷에 진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룩으로 완성했다. 가디건 처럼 보이지만 재킷으로 분류 되어 있다. 함께 스타일링한 백은 레이디 디올.

뉴진스 해린 & 김연아, 스트라이프 재킷 스타일링 | 5
<사진출처=김연아 개인 SNS>

의외로 스트라이프 패턴은 클래식한 패션 요소로, 재킷이나 가디건에 적용하면 단정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준다. 하지만 클래식한 룩에만 활용 되는 것은 아니다.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스포티하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주로 도시적이고 모던한 룩을 연출하고 싶을 때 많이 활용 된다.

넓은 스트라이프나 특정 컬러 조합의 스트라이프 패턴은 빈티지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레트로 패션으로 연출 할때도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렇듯 스트라이프 패턴은 일상적이고 편안한 룩을 러블리하게 연출하는데 적합하다. 캐주얼한 차림에도 잘 어울리고, 자연스러운 멋을 준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가디건을 코트 안에 살짝 레이어드 해보자. 스타일링 지수가 한층 업 될 것이다.

5.6k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