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2023 홀리데이 컬렉션 ‘다이아몬드 원더랜드(Diamond Wonderland)’ 화보를 공개했다. 어릴 적 한번씩 꿈꿔온 동화 속 세상, 원더랜드의 선물처럼 공개된 이번 화보는 뮤즈 한지민이 제안하는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눈 부신 다이아몬드 광채 속 신비롭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화보 속 한지민은 화이트 탑에 ‘듀얼샤인(Dual Shine) 라운드’ 제품을 착용해 빛나는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화보 속 한지민은 연말 파티룩을 연상시키는 블랙 퍼프 숄더 드레스와 ‘듀얼샤인(Dual Shine) 페어’ 제품을 착용하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지민이 두 화보에서 착용한 ‘듀얼샤인(Dual Shine)’은 다이아몬드 원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홀리데이 컬렉션 대표 제품으로, 섬세하게 표현된 입체적인 금속 면과 중앙에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움직임에 따라 화사한 광채를 선사한다. 다이아몬드의 투명함을 나타내는 18K 화이트골드 소재에 심플한 느낌의 라운드 쉐이프와 로맨틱한 18K 핑크골드 소재에 여성스러운 페어 쉐이프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연출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퍼플 컬러 드레스에 ‘페어리오브러브(Fairy of Love)’ 제품을 매치한 한지민은 원더랜드 속 사랑스러운 요정을 떠오르게 했다. ‘페어리오브러브(Fairy of Love)’는 원더랜드 속 요정의 모습을 표현한 사랑스러운 무드의 디자인으로, 살아 움직이는 듯 입체적으로 구현된 요정의 날개와 가운데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골든듀만의 섬세한 풀미러폴리싱 기법으로 각도에 따라 변하는 금속 특유의 빛을 극대화해 더욱 고급스럽다.
한편, 시크한 블랙 탑, 실크 스커트와 함께 ‘듀이터널스(Dew Eternals)’ 제품을 착용한 한지민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골든듀 베스트셀링 디자인인 ‘듀이터널스(Dew Eternals)’는 심플한 금속면의 이슬방울 모티브로 완성된 모던하면서도 기하학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보 속 한지민은 특히 듀이터널스(S) 펜던트와 듀이터널스 펜던트 2가지 아이템을 색상과 체인 길이를 달리하여 레이어드 착용하여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설레는 홀리데이 시즌, 어릴적 꿈꾸던 원더랜드를 표현한 골든듀 ‘2023 홀리데이 컬렉션 & 기프트 주얼리 제품’은 골든듀 전국 백화점 매장, 예술의 전당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