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세련된 옐로우로 엣지 더하기

세련된 옐로우로 엣지 더하기 | 1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겨울철 옷차림에 노란색 포인트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은 꽤나 괜찮은 선택이다. 노란색은 밝고 에너지가 넘치는 색상으로, 다소 춥고 칙칙한 느낌의 겨울 날씨에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세련된 옐로우로 엣지 더하기 | 4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노란색 아이템은 의외로 여러가지 색상과 잘 어울려 스타일링도 쉬운 편이다. 효민은 그레이색 블레이저와 베스트, 아이보리톤의 팬츠를 코디 했는데 여기에 포인트로 노란색 머플러와 가방을 초이스 했다.

세련된 옐로우로 엣지 더하기 | 5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기은세는 짙은 카키 컬러의 고급스러운 퀼팅 자켓에 이너로 옐로우 카디건을 선택했다. 비니도 카디건에 색을 맞춰 전체적인 룩에 밸런스를 유지했다.

기은세가 스타일링 한 것 처럼 노란색은 검정색이나 회색처럼 무채색 계열의 중성적인 색상을 더 돋보이고 스타일리시하게 한다.

세련된 옐로우로 엣지 더하기 | 8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우아한 파티룩에 포인트로 들어준 옐로우 백은 시선을 사로 잡기에 충분하다. 겨울 패션에서 밝은 색상의 패션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은 평범한 룩에 활기를 불어넣고,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된다.

귀여운 올 블랙 룩에 캐주얼한 옐로우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색상 심리학에 따르면, 노란색은 행복과 긍정적인 감정을 연상시키기 때문에, 겨울철 우울함을 극복하는 데에도 효과적일 수 있다고 한다.

노란색은 시각적으로도 눈에 잘 띄어 보행자의 안전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되는 색으로 알려져 있다. 저녁 약속이 있는 겨울 날에는 상큼한 노란색 모자나 스카프가 사고의 위험을 줄여 줄 수도 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블랙, 그레이를 비롯해 브라운, 카키 등 장농속 잔뜩 자리를 차지한 무채색의 겨울 아우터들과 가장 잘 어울릴 핫한 옐로우 아이템, 올 겨울 하나 쯤 준비해 두면 좋지 않을까.

5.2k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