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함 가득 ‘뽀글이 자켓’

따듯함 가득 ‘뽀글이 자켓’ | 1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일명 ‘뽀글이 자켓’으로 불리우는 양털자켓은 보통 밝은 색상이기 때문에, 어두운 색상의 바지나 스커트와 잘 어울린다.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패셔니스타 효민은 숏한 기장의 뽀글이 자켓에 미니스커트, 블랙 타이즈를 매치하고, 자켓에 밸런스를 맞춘 양털 부츠를 스타일링해 귀여운 겨울 룩을 완성 했다.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반면, 고민영은 토글 버튼 디테일이 가미된 뽀글이 자켓에 니트 후디, 레더 팬츠를 매치, 시크한 룩을 완성 했다.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양털 자켓에 모자나 머플러와 같은 방한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이호정은 뽀글이 자켓에 톤온톤의 느낌으로 초이스한 버킷햇으로 더욱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기은세는 코트형의 뽀클이에 이너는 올 블랙으로 통일. 스니커즈와 삭스로 캐주얼하게 연출했다. 기온이 많이 내려 가는 날에는 따듯한 느낌의 부츠와 함께 하면 따듯함까지 업 시킬수 있는 겨울 룩이 완성된다.

기은세가 픽한 이어링과 같은 메탈릭한 액세서리나 밝은 색상의 가방도 양털 자켓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 이다.

양털 자켓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데, 효민이 스타일링 한것 처럼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해 주고 스커트를 매치해 주면 패미닌한 룩으로 완성 할 수도 있다.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게 조합하여 멋진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양털 자켓. 패딩이나 코트가 식상해 지는 어느날, ‘뽀글이 자켓’은 분명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르메르, 한남 플래그십에서 ‘전시’ 연다

[사진제공=르메르(LEMAIRE)]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LEMAIRE)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5월 26일까지 첫 전시를 마련했다고…

2024년 4월 18일

손나은의 로맨틱 여름 무드

[사진제공=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한 2024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이번…

2024년 4월 18일

디올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 참석한  '해린’

[사진제공=디올(DIOR), 뉴진스 해린]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박물관에서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2024년 4월 18일

‘팀 데상트’ 글로벌 스포츠팀 무드 담아내다

[사진제공=데상트(DESCENTE)]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글로벌 스포츠 DNA를 담은 ‘팀 데상트(Team DESCENTE)’ 컬렉션을 론칭하였다. [사진제공=데상트(DESCENTE)] 데상트가…

2024년 4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