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는 여러 겹의 옷을 부담스럽지 않게 레이어링 하는 것이 중요한데, 니트 가디건은 다른 옷과 쉽게 조합할 수 있어 레이어링에 매우 유용한 아이템 이다.
차정원은 화이트 티셔츠에 비취색의 니트 가디건을 스타일링해 포근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니트 가디건은 셔츠 뿐 만 아니라, 터틀넥 스웨터, 블라우스 등과도 잘 어울려 다양한 룩을 만들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작 되기 때문에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고민영은 우아한 브라운 컬러의 니트 가디건에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를 스타일링해 세련되고 포멀한 패션을 완성했다.
손나은 역시 따듯한 느낌의 브라운 컬러의 니트 가디건을 스타일링. 사랑스런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민지는 산뜻한 패턴이 포인트 된 두툼한 니트 가디건을 아우터로 활용했다.
밝은 컬러가 포인트 된 가디건을 데님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여기에 편안한 운동화나 앵클 부츠를 신으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이 완성 된다.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따듯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가디건은 하루 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는 이상적인 겨울 아이템 중 하나다 .
1.9k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