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봄 2024 캠페인을 담아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지미추 봄 2024 캠페인 화보는 케이팝 스타이자 지미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여자) 아이들 미연’과 함께 촬영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촬영된 2024 봄 캠페인 화보 속 미연은 밀라노의 세련된 우아함 속에서 탁월하게 주목을 끄는 신발과 액세서리를 착용해 글래머의 본질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미연은 짧은 영상들을 통해 지미추 브랜드의 장난스럽고 두려움 없는 정신을 살려내어, 지미추와 동일한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번 시즌은 ‘매혹적인 긴장감(Statement Glamour)’를 주제로,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신발, 액세서리에 중점을 두며, 낮과 밤 모두에서 매혹적인 긴장감을 전하고 있다. 지미추의 드롭 힐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세련된 마이크로 힐 슬링백과 스트랩 샌들로 선보였다.
지미추의 대표적인 애비뉴(AVENUE) 모티프는 신발과 액세서리에 걸친 독특한 마텔라세로 해석되는 동적인 여정으로, 대조적인 색상을 통해 현대적인 그래픽을 지미추만의 스타일로 풀어냈다.
날카로운 포인트 토와 가는 웨지힐이 돋보이는 힘 있는 모노크롬에서는 각진 패치워크로 풀어내며, 부츠의 표면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애비뉴 쿼드(AVENUE QUAD)와 애비뉴 소프트 숄더백(AVENUE SOFT SHOULDER)은 단일하고 부드러운 톤으로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클래식한 이중 톤 개념에 대한 새로운 그리고 현대적인 해석은 화려한 아지에(AZIE) 블록 힐 샌들에서도 부각되며 하늘과 진한 파란색을 대비시킨다. 그 외 2023년 겨울 처음 소개된 드롭 힐 디테일이 세련되고 미니멀한 아모스(AMOS) 샌들과 50mm 슬링백 아멜(AMEL)에 적용되며 드롭 힐이 주요 포인트로 부각된다.
미연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에 이어 스페인 이비자에서 모델 비비안 로너와 함께 공개되었다.
모델 비비안 로너는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과 강렬한 스타일로 지미추가 추구하는 여성의 자신감과 힘 있는 분위기를 여과없이 자아냈다.
한편, 지미추가 새롭게 공개한 봄 2024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브랜드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