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브랜드 아이콘 ‘크리스탈·안재현’ 발탁

20140128_puma_14model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브랜드 새 얼굴로 에프엑스의 크리스탈과 모델 안재현을 발탁했다.

푸마코리아 마케팅팀 이정희 부장은 “연예계 소문난 패셔니스타인 크리스탈과 모델 출신이자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연기자로 변신한 안재현이 푸마 만의 개성적인 컬러와 잘 부합돼 이번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푸마의 다양한 캠페인 및 제품을 멋지게 소화하고 이를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크리스탈과 안재현은 푸마와 함께 젊은 고객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로 활동할 예정이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비욘드클로젯 ‘앤아카이브’ 라인 인기 몰이 중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컬렉션 라인 앤아카이브(N Archive)가 올여름 큰 폭의 매출…

2024년 6월 17일

김유정, 눈부신 핑크빛 여신

[사진제공=샬롯틸버리] 배우 김유정이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틸버리의 2024 필로우 토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롯데백화점…

2024년 6월 17일

송혜교, 여유로운 휴가 모먼트

[사진출처=송혜교 개인 SNS] 휴가지에서 화이트 셔츠 만큼 유용한 아이템은 없을 것이다. 밝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2024년 6월 17일

김나영, 크로셰 백으로 포인트 준 마린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클래식한 마린 룩을 연상시키는 블루 스트라이프 상의와 화이트 쇼츠의 조합은 시원하고 상쾌한…

2024년 6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