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김우빈, 수원 스타필드 팬사인회 현장

김우빈, 수원 스타필드 팬사인회 현장 | 1
[사진제공=오프로드(offroad)]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는 지난 27일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에서 전속모델 배우 김우빈과의 팬사인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김우빈, 수원 스타필드 팬사인회 현장 | 2
[사진제공=오프로드(offroad)]

당일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환호 속에 등장한 김우빈은 오프로드의 네크 배색 웰딩 포인트 후드티와 워크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착용하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사인회는 사전 선착순으로 참여권을 받은 팬들과 약 1시간동안 진행되었으며 한 명 한 명 정성스러운 사인과 아이컨택, 다정다감한 멘트와 손인사로 남다른 팬사랑을 보였다. 사인회 종료 후에도 매장 앞에서 기다리던 참여하지 못한 팬들에게 다가가 인사하며 애틋한 팬 사랑을 드러냈고 팬들 및 현장의 고객들 또한 진행 내내 질서정연한 완벽한 ‘팬티켓(팬+에티켓)’으로 무사히 마무리하였다.

김우빈, 수원 스타필드 팬사인회 현장 | 3
[사진제공=오프로드(offroad), 스타필드 수원 매장 이미지]

한편, 스타필드 수원 6층에 위치한 오프로드 매장에서는 오는 2월 18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록 시 오프로드 리유저블 토트백 증정과 함께 인스타그램 팔로우 & 인증샷 업로드 시 캡슐 이벤트 참여 코인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은 오프로드 점퍼 및 맨투맨 등 다양한 의류 선물을 통해 오프로드의 제품 체험을 강화할 예정이다.

오프로드는 현대인의 온-오프 타임을 아우르는 기능과 디자인의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9.2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